점성술 강좌 
검색
2020년 11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
읽음 3,251 |  2020-10-24

   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20년 11월 별자리 운세입니다.

   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!



    양자리 (3/21~4/20)



    정체된 상황에 빛이 비치고, 당신의 바람이 이루어질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. 즐겁고 릴렉스하고 있을 때 고민을 해결할 좋은 아이디어가 문득 떠오를 것 같군요. 또, 든든한 조력자도 나타나겠습니다.



    황소자리 (4/21~5/20)


   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계획을 잘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. 언뜻 어려워 보이는 일도 확실히 계획을 세워 조금씩 해나가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

    쌍둥이자리 (5/21~6/21)


    뭔가 새로운 일이 시작될 듯한 예감. 가능성의 문을 여는 계기는 해보지 않은 일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. 새로운 일에 도전하면 당신의 새로운 재능이 꽃필 것입니다.



    게자리 (6/22~7/22)


    잠시 속세에서 벗어나, 혼자 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. 자신의 마음의 소리를 듣는 시간을 가져보세요. 여러분의 마음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아는 것이 여러분을 밝은 미래로 인도할 것입니다.


    사자자리 (7/23~8/22)


    언제 기회가 찾아와도 잡을 수 있도록 자기계발에 에너지를 쏟아보세요. 그러면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할 수 있고,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.


    처녀자리 (8/23~9/22)


    원하는 결과를 얻기까지 좀 더 시간이 필요할지도 모르겠군요. 단,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다 보면 기다리고 있던 희망의 빛이 보일 것입니다. 조금 더 참고 견디세요.

    천칭자리 (9/23~10/23)


    지금 있는 자리에서 벗어나, 새로운 곳으로 향하는 것이 운을 열어줍니다. 같은 일을 반복하면 같은 것밖에 손에 넣을 수 없습니다. 생각을 바꾸어 새로운 곳으로 향하세요.

    전갈자리 (10/24~11/22)


    호기심이 향하는 대로 행동해보세요. 계획은 세우지 말고, 자유롭게 인생을 즐겨보세요. 직감이 가는 대로 행동하면 당신의 눈앞에 무한한 가능성이 펼쳐질 것입니다.


    사수자리 (11/23~12/21)


    당신에게는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갈 지혜와 힘이 있습니다. 그 힘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강한 신념과 뜨거운 열정이 중요합니다. 자신감을 가지고 힘차게 앞으로 나아가세요.


    염소자리 (12/22~1/20)


    마치 기적인 것 같은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예감. 일견 불가능해 보이는 일도 두려움과 망설임을 버리고 과감하게 도전하면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.


    물병자리 (1/21~2/18)


    사랑과 편안함으로 가득한 시기. 바쁘고 역할에서 해방되어, 편안히 쉴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겠군요. 자신의 위치를 찾아, 친구들과 마음이 통하는 행복한 시간이 찾아옵니다.


    물고기자리 (2/19~3/20)


   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충분한 휴식입니다. 기분이 다운될 때는 억지로 긍정적이려고 할 필요 없습니다. 지친 자신의 마음을 위로하고,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여 에너지를 충전하세요.
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© 포춘에이드(www.fortunade.com)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    댓글
    0/300
      loading
      loading
      top
      share
      기법설명
      닫기
      1) 고정운 :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.

      2) 변동운 :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.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~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.